맛집, 카페, 여행/맛집 탐방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먹어본 쉑쉑버거~!!

봥대장 2020. 11. 14. 11:57
반응형

안녕하세요~ 봥대장입니다!

예전에 쉑쉑 버거가 한국에 들어왔다고 떠들썩했던 게 기억나네요.(제 기억이 맞다면...ㅎ)

그 쉑쉑 버거를 드디어 먹어보았습니다!!

 

어쩌다가 서울을 갈 일이 생겼고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쉑쉐버거를 보고 ' 오늘 점심은 네놈이다! 했었죠.

 

 

쉐이크쉑 버거 줄여서 쉑쉑 버거!

드디어 와봤네요.

햄버거가 매우 비싸 다해서 따로 먹을 생각을 안 했었는데 이렇게 먹게 되네요.

 

 

벽면에는 커다랗게 메뉴판이 붙어있습니다.

그런데 이걸로 보기는 좀 힘들겠더라고요.

주문을 하기 위해 줄을 서다 보니 그 줄 서는 사람들이 메뉴판을 다 가려버려서;;;

 

그래서 이렇게 조그마한 메뉴판을 하나씩 더 준답니다.

힘들게 이리저리 고개 돌려가며 볼 필요 없이 나누어주는 메뉴판 보고 주문하면 된답니다.

 

 

점심시간대이기는 했지만 아직도 쉑쉑 버거는 인기가 많네요.

 

 

이곳은 이제 테이블입니다.

보시는 것보다 더 커요.

좌측으로 돌면 공간이 더 있습니다.

 

 

줄을 기다리고 있는데 옆에 이것저것 잡동사니를 판매하더라고요!

전 쉑쉑 버거에서 이런 것들을 판매하는지 몰랐어요. ㅋㅋㅋ

가격표인데 생각보다 저렴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보통 이런데는 말도 안 되게 비싸던데.,,, ㅎ

 

 

줄을 서는 사람들은 거의 대부분 매장에서 먹는 사람들이고 포장하시는 분들은 더 빠르게 가져갈 수 있게 포스기가 따로 있습니다.

빠르게 포장해가시는 분들을 생각해보면 정말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됩니다.

 

 

재미있고 신기했던 것은 보이시는 게 케첩과 머스터드입니다.

펌프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원하는 만큼 짜서 먹는 건데 제가 촌놈이어서 그런 건지는 몰라도 이런 건 처음 봐서,,, ㅎ

신기하더라고요. ㅋㅋㅋㅋ

 

맛있는 햄버거!!!

 

 

포테이토~

 

 

바닐라 쉐이크까지!!!

 

 

음,, 일단 먹어본 후기로는 참 맛있습니다.

하지만 제게는 조금 짜더라고요,,,

그래서 그럴 때마다 바닐라쉐이크를 한입 해주면 달달한 게 입안에 퍼지면서 짠맛이 싹 살아지고 너무 달다? 싶으면 다시 버거 한입 하면 단맛이 싹 살아지고 이게 바로 단짠단짠일까요?

 

여러분 드실 거면 꼭 바닐라 쉐이크랑 같이 드세요!!

콜라도 시켰었는데 콜라는 별로더라고요,,,

 

아직 안 드셨던 분들은 꼭 드셔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