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잡학피디아

무조건 전설하나? 롤 12월 나만의 상점 오픈!!!

봥대장 2020. 12. 11. 13: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봥대장입니다!!

 

오늘은 거의 모든 사람이 즐겨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일명 롤에서 나만의 상점이 열렸다고 해서 얼른 컴퓨터를 켜봤습니다.

 

이번에 라이엇이 중국으로 넘어가면서 새롭게 시즌이 업데이트가 되었는데 음,,, 저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새로운 시스템이라 그런지 아이템도 너무 다양해지고 전체적으로 중국풍의 향기가 너무 나는 느낌이 들어서 이제 슬슬 롤을 접을 때가 되었나 싶기도 하고,,,,

근데 라이엇 측에서도 그런 느낌이 들어서 그런 건지 아니면 기존에 예정되어 있었던 것인지 나만의 상점을 열었더라고요!!

그럼 또 참을 수 없죠.

그래서 바로 롤을 켜봤습니다.

 

 

일단 로그인부터 해주겠습니다.

 

 

오호 역시 상단부를 보니 나만의 상점 카드가 반짝반짝 빛이 나고 있습니다.

 

 

나만의 상점은 내가 최근에 많이 사용했던 챔피언 위주로 저렴한 금액대에 스킨을 구매할 수 있게 해주는 행사입니다.

정말 말 그대로 나만을 위한 상점이 되는 것이죠.

이미 보유하고 있는 스킨은 등장하지 않으며 총 6개의 스킨이 들어있습니다.

 

근데 또 재밌는 게 친구 중의 한 명이 정말 제라스만 죽어라 하는 친구가 있습니다.

전적을 보면 거짓말 안 하고 제라스만 해서 전 적어 오로지 제라스뿐입니다.

하지만 그 친구가 나만의 상점을 열면 항상 제라스는 항상 하나도 안 나오더라고요,,,

도대체 무슨 기준을 가지고 운영되는 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ㅎㅎ

 

종료일시는 하단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1월 19일까지니 너무 서둘러서 열어보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일단 한번 오픈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 제가 피즈를 정말 많이 해서 그런지 첫 번째로는 피즈가 나왔네요.

다만 아쉽게도 30% 할인이고 저렴한 '아틀란티스 피즈'가 나왔습니다.

 

 

두 번째로는 야스오!!

나 야스오 안 하는데;;;

'불의 축제 야스오'입니다.

무려 60% 할인된 가격으로 나왔네요.

아쉽다;; 서사급 이상이 저 할인율로 나왔으면 좋았을 텐데 ㅠㅠ

 

 

세 번째로는 샤코!

'신바람 탈 샤코'입니다.

마찬가지로 안 하는 캐릭터가 나왔습니다.

 

아직까지 서사급 이상이 하나도 나오지 않아서 아마 저 셋 중에 최소 하나는 서사급이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다만 아쉬운 게 60% 할인이 두 개다 975rp에 나와서 나머지는 상대적으로 할인율이 적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ㅠㅠ

 

마저 가보도록 하죠.

 

 

오!! 리신이 나왔습니다.

'K.O. 펀치 리신'입니다.

그래도 서사급 스킨에 50% 할인으로 나왔네요.

자주 하는 캐릭터는 아니지만 그래도 가끔 재미로 하는 캐릭터기 때문에 나름 만족스럽습니다.

 

 

와!!!! '필트오버 커스텀 블리츠크랭크'입니다!!!

 

주로 미드, 서폿 라인을 서는데 서폿은 10번 중에 9번은 블리츠크랭크를 하거든요.

서사급이 무려 60%할은으로!! 이건 꼭 사야겠네요.ㅎㅎㅎ

 

자... 마지막이 뭘로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제발!! 좋은 거!!!

 

 

롸>???? 베인????

그것도 전설급?????

 

'프로젝트 베인'이 나왔습니다.

어느 글에서 무조건 전설이 하나는 나온다고 봤었는데 진짜인가 봐요,,,

 

여러분 꼭 열어보세요.

사든 안 사든 전설이 뜨면 좋잖아요><

 

다만 아쉬운 것은 저는 베인을 안 한다는 것...

이제 슬슬 롤을 그만할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소장용으로라도 구매한다는 것은 돈 낭비라고 생각되기 때문에 패스해야겠습니다.

 

즐거운 게임 생활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