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다이소 제품 리뷰

혼자 투블럭 하기 위해서 구매한 뷰티끄랩 바리깡/다이소 머리핀/다이소 거울 구매 했습니다!!

봥대장 2020. 1. 4. 17:46
반응형

현재 경제적으로 매우 힘들다 보니 미용실 가기에도 힘드네요... ㅠㅠ

그래서 결정!!! 바리깡을 사서 한번 내가 내 머리를 깎아보자!!! ㅋㅋㅋㅋㅋ

그래서 인터넷으로 뷰티끄랩 바리깡을 구매하고 다이소에서 옆머리 뒷머리를 잡아줄 수 있는 머리핀과 

뒷머리와 옆머리를 거울 하나로 보기에는 힘드니 조그마한 손거울도 하나 구매했습니다.

 

 

 

뷰티끄랩 바리깡

먼저 뷰티끄랩 바리깡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외부 포장은 깔끔하게 생겼습니다.

뭔가 열면 바리깡이 아니라 스킨로션일 들어있을 거 같은 느낌...? ㅋㅋㅋ

하지만 열어보니 바리깡이네요. ㅋㅋ

충전기와 3mm, 6mm, 9mm, 12mm, 15mm, 숱가위, 왼쪽 사선, 오른쪽 사선 캡, 유지보수용 액체가 들어있습니다.

참 푸짐하게도 들어있네요. 

 

조금 더 가까이서 찍어본 사진입니다.

마지막으로 열어보니 청소용 브러시가 들어있더라고요.

금액은 쿠팡으로 3만 원 조금 안되게 구매했는데 만족스럽습니다.

사용 후기는 마지막에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소 머리핀과 다이소 손거울 

 

처음에는 다이소가 기가 귀찮아서 아트박스에서 구매하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아트박스에서는 저 핀 하나에 1,500원,,, 그래서 결국 다음날 다이소에서 사 왔네요.

금액은 저 네 개에 1,000원!!!

아주 마음에 드는 가격을 가지고 있네요. ㅎㅎ

파랑 두 개와 노랑 두 개가 들어있고 그냥 일반 플라스틱이라 내구성 면에서는

강한 충격에는 약할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는 거울입니다.

손거울처럼 손잡이가 달린 것을 살까 하다가 그냥 얼마 쓰지도 않을 텐데...라는 생각으로

저렴한 녀석으로 구매!!

이 녀석도 착한 가격 1,000원입니다.

사실 손거울이 아닌 아크릴 거울입니다.

저는 그냥 저렴해서 샀어요. ㅋㅋ

개봉을 해보면 앞부분은 상처 나지 말라고 보호비닐이 붙어있어서 사용하기 전에 제거해 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뒷면에는 3M 양면 스티커가 붙어있어서 벽이나 원하시는 곳에 붙일 수 있게 되어있죠.

하지만 저는 뒷면은 때지 않고 그냥 손으로 들고 사용을 했습니다.

거울도 깨끗하고 크기도 커서 손으로 들고 뒷머리를 보기 정말 편했습니다.

일단 저렴하니 그냥 만족스럽네요.. ㅎㅎ

 

 

 

사용 후기

머리를 밀고 왔습니다. 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어렵지는 않았어요.

먼저 머리핀으로 옆머리, 뒷머리를 잔머리가 나오지 않게 핀으로 잘 고정해 준 뒤에

9mm로 밀어버렸습니다.

바리깡이 좋아서 그런 건지 그냥 손을 가져다가 대는 데로 쑥쑥 잘 잘리더라고요.

하지만 뒷머리가 조금 어려웠습니다.

일단 거울을 들어도 잘 보이지 않고 손 모양으로도 쉽지 않아서 조금 애먹었습니다.

또한 잔머리가 나오지 않고 잘 잡힌 건지도 보이지 않으니 몇 번이고

핀을 집었다가 풀었다가를 반복했습니다.

뒷머리는 너무 짧으면 바가지처럼 보일까 봐 15mm를 사용했습니다.

그래도 여차 저차 해서 잘 자른 것 같네요.

제가 저 제품들을 구매하는데 총 32,000원 정도 들었습니다.

요즘 미용실이 10,000원에서 비싼 곳은 20,000원까지 하다 보니

두세 번만 바리깡으로 자르면 본전은 뽑는 것이겠죠? ㅎㅎ

그래도 이쁜 머리를 원하시면 전문가에게 맡기시는 게 좋을 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