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다이소 제품 리뷰

다이소 밴드 포켓 노트 구입 후기~~

봥대장 2019. 12. 15. 18:43
반응형

메모하는 습관을 길러보기 위해서 노트를 구입했습니다.

뭔가 이쁘고 비싼거 사기에는 과연 내가 얼마나 갈까라는 생각도 들고

노트는 굳이 비싸게 살 필요가 있을까 생각하여 다이소에서 구매하기로 결정하였지요.

다양한 종류의 노트가 있었지만 생각보다 마음에 드는 노트가 없었습니다.

보통 그중에서 이쁜 노트들은 거의 대부분 다이어리였기 때문입니다.

저는 다이어리는 필요가 없었기에 고민하던중!

찾아버렸죠. 훟훟

가격은 2,000원 밖에 하지 않지만 속은 꽉찬 녀석입니다.

크기도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가방에 넣어놓고 다니기 딱 좋은 사이즈이네요.

색상도 전혀 촌스럽지않아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밴드 형태라 더 마음에 들었어요.

노트가 펼쳐지고 이런것 때문이 아니라 저기에 볼펜을 꼽을 수 있어서,.,, ㅎㅎ

그래서 좋았습니다. ㅋㅋㅋㅋ

살때는 몰랐는데 끈형태로 이루어져 있는 책갈피가 있더라고요.

생각지도 못한 감동? 선물? 이네요. ㅋㅋㅋ

마지막 페이지부분은 메모다 다른 종이를 꽂아서 보관할 수있게 되어 있습니다.

'내가 저기에 뭘 넣기는 할까' 라고 생각했었지만

쓰는 당일에 생각을 고쳐먹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저는 저곳에다가 노트에 적기 뭔가 아깝거나 어울리지 않는 예를들어 제가 다음주 수요일에

무주 스키장을 가게 되었는데, 예약번호나 사이트 주소를 적기는 조금 애매하더라고요.

저는 저곳에 버킷리스트나 앞으로의 계획, 책을 읽고 내 삶에 어떻게 대입해야하는지 등을 적으려고

구매한 것이다 보니 어울리지 않다고 생각되었어요.

그래서 살포시 노트를 이쁘게 찢어서 그곳에다가 예약번호나 사이트 주소를 적어놓고 꽂아 놓았네요. ㅋㅋㅋ

 

생각지도 못했는데 정말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구매하게된 것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핳

이제 인터넷으로 주문한 파카볼펜이 오면 같이 들고 다니면서 적어보아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