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여행/카페 탐방

공유 카누 CF 촬영지 세종 에브리선데이 카페 봉암점

봥대장 2019. 12. 16. 21:10
반응형

카누 CF 촬영지이자 카페인 에브리데이를 다녀왔습니다.

공유님이 왔다가신 곳이기 때문에 경건한 마음으로 방문했네요. ㅋㅋㅋㅋㅋ

 

 

아마 창고를 개조하여 카페로 만든 게 아닐까 생각되는 외형이었습니다.

앞에 주차장도 있으니 마음편히 오시면 될 것 같아요.

 

 

내부는 2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사진 찍기 좋은 곳이 많이 있었습니다.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고요.

 

 

여기가 CF 촬영을 했던 곳인데 벽으로 막혀있고 직원분들만 왔다 갔다 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굳이 들어가려고 하지 않고 멀리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카페의 분위기는 위에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상당히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조금 어두운 편이었고 몇몇군데가 아니면 무드등이 있어서 딱히 눈이 불편하거나 

너무 어둡다라는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

 

 

간단하게 아메리카노만 시켜서 먹었지만 케이크도 있고 다양한 음료도 있으니 직접 보시고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책 읽기도 정말 좋았던 카페가 아니었나 생각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