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여행/맛집 탐방

세종 새롬동 일본 가정식 맛집 킨지(KINJI)

봥대장 2019. 12. 17. 23:44
반응형

오늘은 세종 새롬동의 맛집 킨지를 다녀왔습니다.

이 시국에 일본 가정식?이라고 생각하시는 분은 끝까지 봐주세요!!

킨지는 간판도 그렇고 많은 네온사인이 있었습니다.

이쁘긴 참 이쁘네요. ㅋㅋㅋ

물은 셀프로 따듯한 보리차와 시원한 루이보스가 있습니다.

취향에 맞게 먹으면 될 것같네요.

자리에 앉으니 맛있게 킨지 덮밥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힌 쪽지가 귀엽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메뉴판이 있는데 일본산 식자재를 사용하지 않습니다.라고 적혀있습니다.

좋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보시면 모든 음식이 주문 후에 조리가 시작된다고 적혀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하필 저희가 갔을 때 손님이 몰리다 보니 더 그랬을 수도 있는데

주문한 음식이 2개였는데 한 가지가 나오고 다음 것이 나오는 시간이 좀 길었습니다.

저는 여자 친구와 다녀온 거라 나눠먹으니 상관이 없었지만 따로따로 드시러 오셨으면

조금 애매했을 거 같아요.

먼저 나왔다고 먹기도 애매하고... 앞에서 안 먹고 있으면 그것도 애매하고... ㅋㅋㅋ

그래도 맛 하나는 기가 막혔네요.

음식 사진 봐볼까요?

칠리 믹스 나베입니다.

치즈를 추가해서 먹었는데 치즈 좋아하시면 무! 조! 건! 추가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칠리 믹스 나베는 돈까스, 새우튀김, 가라야게, 고로케 이렇게 4개의 튀김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다음은 스테키동입니다.

허,,, 정말 맛있어 보이죠?

정말 맛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살치살로 이루어진 스테키동입니다.

 

사람들도 많이 있었고 맛도 좋았습니다.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지하주차장이 있는데 유료주차장임에도 불구하고 자리가 하나도 없더라고요...

둘러보다가 다행히 나가는 차가 하나 있어서 주차했네요...

 

그 부분을 제외하고는 최고였던 거 같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