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여행/국내 여행

강원도 양양 가볼만한곳 서피비치!!(휴무날 방문,,,ㅠㅠ)

봥대장 2019. 11. 24. 09:56
반응형

동해안 7번 국도 여행 중 겨울철에도 서핑하러 많이들 방문하시는

양양에 서피비치를 방문하였습니다.

하지만 역시 정보가 힘이죠.

아무것도 찾아보지 않고 그냥 방문하였더니 쉬는 날,,, ㅋㅋㅋㅋ

그래서 한번 열심히 리뷰 적어보겠습니다. ㅋㅋㅋ

입구부분입니다.

양양서 피비 치는 해외에 나온 것 같다는 말을 많이들 하지요.

실제로 방문해보니 정말로 아름답습니다.

정말 해외 온 것 같은 분위기가 많이 나더라고요.

입구 자체도 상당히 아름답게 꾸며져 있습니다.

처음 입구에 들어가게 되면 겨울 시즌 운영 안내가 있습니다.

목요일~월요일까지 10am~19pm까지 운영하고

매주 화~수까지는 휴무입니다. (단 공휴일은 정상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이점 유의해서 방문하시는 게 좋을듯하네요.

저는 화요일에 갔습니다.. ㅋㅋㅋㅋ

튜브, 담배, 쓰레기는 하지 말아 달라고 적혀있습니다.

카운터라고 해야 할지,,, 직원분이 없어서 정확하지는 않지만

들어가서 바로 왼쪽 편에는 라운지라고 해야 하나요?

그런 게 있습니다.

아마 이쪽에서 서핑에 필요한 무언가를 신청하거나 접수하는 곳 같았습니다.

아마 이곳은 카페 및 밥을 먹는 곳인 것 같습니다.

어디에든 앉으면 바로 앞이 바다이다 보니

뷰가 장난 아닐 것 같습니다.

맛있는 음식도 많다고 해서 온 건데.. ㅠㅠ

아쉽지만 어쩔 수없죠. 제 잘못인걸요. ㅠㅠ

그래도 사진 찍기에는 사람들이 없으니 더 편했던 것 같습니다.

바다는 파도도 적당히 치고 뷰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포토존이라고 생각되는 곳도 많았습니다.

만약 맛있는 것을 먹거나 서핑을 하시기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휴무 피해서 가시는 게 좋을 것 같고

정말 사진을 찍고 싶어서 가시는 분이라면 휴무날 가시는게 더 편하실 것 같습니다.

좋은 여행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