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여행/국내 여행

도깨비 촬영지로 유명한 영진 해변

봥대장 2019. 11. 22. 15:01
반응형

2016년 12월부터 2017년 1월 달까지 방영했던

정말 유명하고 재미있었던 도깨비 촬영지로 유명한 영진해변을 다녀왔습니다.

 

가을철이고 점점 날씨가 쌀쌀해지다 보니 패딩을 입고 계시는 분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저는 처음에 도깨비 촬영지로 유명한 저 방파제가 하나만 있는 줄 알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가보니깐 두개 더라고요. ㅋㅋㅋ

그리고 줄이 상당히 깁니다.

뒤에 줄을 서서 조금 기다렸다가 찍어야 합니다.

그래서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래도 기다렸다가 찍어야겠죠? ㅋㅋㅋ

방파제 옆쪽은 강하게 파도가 치고 있습니다.

방파제에 부딪히며 물이 팍 튀며 아주 장관을 보여줍니다.

더 멋지게 찍고 싶었지만 뒤에 기다리시는 분들 때문에 부담스러워서...

조금이라도 튀었을 때 찍고 빠졌네요.

보통 커플분들이 마주 보고 서서 많이들 찍으시더라고요.

공유와 김고은처럼 말이죠.

정말 포토존으로는 최고의 장소인 것 같습니다.

커플사진으로 말이죠. ㅋㅋㅋ

대신 물이 강하게 튀게 되면 사진은 이쁘게 얻을 수 있지만 옷은 다 젖을 것입니다.

그 부분만 유의하여 주시고 좋은 사진 얻으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