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여행/맛집 탐방

공주 맛집 피탕김탕 후기!!!!(김치피자탕수육 김피탕!!!)

봥대장 2022. 10. 29. 12: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봥대장입니다!!

오늘은 쉬는 날이기도 해서 무엇을 할까 무엇을 먹어볼까 고민하다가 공주에 있는 김피탕이 딱!!! 당기더라고요.

대학교에 다닐 때 김피탕을 정말 많이 먹었는데 그게 기억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김피탕의 원조는 공주로 알고 있어서 공주로 바로 떠났습니다.

 

 

생방송 오늘의 저녁에도 방송이 되었고

방문자 리뷰 1,477개 블로그 리뷰 787개.... 

정말 대단하더라고요.

 

 

제가 도착했을 시간은 대략 7시쯤 되었던 것으로 기억이 되네요.

이미 거의 만석....

후다닥 들어가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벽면에는 이곳저곳에서 촬영을 해갔는지 사진이 걸려있더라고요.

그래도 저렇게 많은 방송을 탔다는 것은 믿을만하다는 것이겠죠? ㅎㅎ

 

 

메뉴판입니다.

 

이곳은 탕수육 전문점이다 보니 짜장면, 짬뽕 이런 중식 메뉴가 없더라고요.

only 탕수육!!

오히려 좋지요.

전 김피탕을 먹으려고 했던 거니까요. ㅎㅎ

 

메뉴로는 피자 탕수육, 김치 피자 탕수육, 고구마 피자 탕수육, 고구마 김치 피자 탕수육, 블랙 피자 치즈 탕수육, 먹물 피자 치즈 탕수육, 김치 양념 탕수육, 일반 탕수육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커플이 가장 작은 사이즈더라고요.

 

그래서 커플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왜냐면 전 혼자 갔으니까요. ㅎㅎ

 

 

거기다가 음료가 무한리필!!!

 

가서 자리 앉으시면 따로 물도 안 줍니다.

가셔서 직접 드시면 돼요.

물 드셔도 되고 음료를 드셔도 됩니다.

 

 

짜잔~

저번 주에 다녀왔는데 또 군침이 도네요. ㅎㅎ

 

 

김치 아주 잘 들어있습니다.

그냥 김치나 볶은 김치랑 다르게 묘~~ 하게 정말 맛있습니다.

탕수육과 치즈가 느끼할 수 있었는데 김치가 그 느끼한 맛을 싹 잡아줍니다.

 

 

치즈입니다!!

김치 피자 탕수육답게 피방이나 옥수수콘, 단호박, 양파 등이 있습니다.

막 엄청 피자맛이 나지는 않지만 치즈와 김치와 탕수육의 삼박자가 정말 맛있습니다.

 

 

늘어나는 치즈를 보세요!!

생각보다 치즈가 많이 들어있더라고요.

혼자 커플 사이즈 다 먹었습니다. ㅎㅎ

 

일단 항상 먹던 탕수육과는 정말 많이 다르실 겁니다.

그냥 김피탕 하나만으로도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습니다.

 

평일 저녁에도 거의 만석의 상황이니 어느 정도의 인기인지 알 수  있으실 겁니다.

 

꼭 가보세요.

아니면 시켜 드셔 보세요.

진짜 맛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