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정 따라하기!!/애플워치 설정 따라하기!!

애플워치 스크린샷, 화면캡쳐 촬영 방법!!

봥대장 2023. 3. 18. 15:57
반응형

안녕하세요~ 봥대장입니다!!

 

오늘은 애플워치 스크린샷을 촬영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솔직히 아이폰도 아니고 애플워치는 스크린샷을 찍을 일이 거의 없기는 합니다.

하지만 언젠가는 필요할수도 있다보니 저도 공부할 겸해서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저는 블로그를 적다보니 핸드폰으로 애플워치를 촬영해서 보여드리는 것보다는 스크린샷으로 찍어서 보여드려야 여러분들도 더 쾌적한 사진으로 보실 수 있다보니 알아보게 되었네요.

 

애플워치 같은 경우에는 일반적인 핸드폰처럼 처음부터 스크린샷을 찍을 수 있게 활성화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직접 활성화 시켜주셔야합니다.

 

 

 

설정으로 들어가시는데 애플워치에서 [설정]으로 들어가 주셔야합니다.

핸드폰으로 설정하시는게 아니에요~

 

 

 

그리고 [일반]으로 들어가줍니다.

 

 

 

그리고 밑으로 쭉 내리시다보면 중간쯤에 [스크린샷]이 보이실 겁니다.

들어가줍니다.

 

 

 

그리고 활성화시켜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제부터 애플워치로 애플워치의 스크린 샷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애플워치의 스크린샷 촬영 방법은 크라운 다이얼과 전원버튼을 동시에 누르시면 됩니다.

간단하지만 설정해놓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는 기능이죠.

 

그리고 애플은 연동성 아니겠어요?

아이폰 스크린샷 찍고 사진 어플로 바로 스크린샷이 남겨지는 것처럼 애플워치도 스크린샷 찍으면 아이폰 사진 어플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는 딜레이 하나도 없이 바로바로 떠서 다시 한번 애플의 연동성에 박수를 보냈습니다. ㅎㅎ

저는 참 애플이 좋네요. ^^;;

 

 

이제 저도 애플워치 스크린샷 설정을 마쳤으니 애플워치에 관한 다양하고 유용한 설정 방법에 대해서도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자주 들어와서 구경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