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의류 및 신발 리뷰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Discovery Expedition) 롱패딩 블랙색상 구입 리뷰!(착샷까지)

봥대장 2019. 12. 15. 11:31
반응형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죠.

그래서 패딩을 구매!!!!

바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에요.

물론 제가 구매한 것은 아니에요.

동생이 구매한 것인데 제가 리뷰를 하게 되었네요. ㅋㅋㅋㅋ

 

길거리 거닐다 보면 많이 보이는 그냥 기본적인 롱 패딩인데 뒤에 디스커버리라는 이름이 붙어있으니 뭔가 더

이뻐 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

 

안쪽 사진입니다.

 

겉감은 폴리에스터와 나일론위주로 이루어져 있고

안감은 나일론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충전재는 오리솜털이 80%, 오리깃털이 20%로 이루어져 있다고 적혀있네요.

제 키가 179cm인데 무릎에 살짝 안닿는 정도의 길이이네요.

패딩 사이즈는 105입니다.

 

실제로 제가 입어보고 다닌 후기로는

롱패딩을 좋아하지 않아요.

운전할 때나 뭔가를 할 때 너무 걸리적거리기 때문이죠.

하지만 보온성에서는 정말 최고라는 것을 느꼈어요.

정말 따뜻하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추운날이면 동생 꺼 입고 나갑니다.

동생은 지금 군대를 갔거든요. ㅋㅋㅋㅋㅋ

 

방한 목적이라면 롱패딩이 최고인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