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의류 및 신발 리뷰

리복(Reebok) 트레이닝복 - 벡터 레트로 트랙 재킷과 트랙 팬츠 구입 후기!!

봥대장 2019. 12. 15. 12:40
반응형

이곳저곳 옷 구경하다가 눈에 들어와 바로 질러버린 리복 벡터 레트로 트랙 재킷과 팬츠입니다.

언제나 츄리닝을 좋아하던 저로써는 꼭 사야겠더라고요. ㅋㅋㅋ

먼저 상의 부분입니다.

색감이 너무 이쁘게 들어가고 뒷면의 리복 마크도 너무 이쁘게 자리하고 있네요. ㅎㅎ

하의 부분입니다.

오른쪽 하단에 Reebok이라는 마크가 박혀있습니다.

상하의 같이 입었을때의 핏입니다.

디자인은 정말 이쁘네요. ㅎㅎ

 

만약 구매하실 생각이 있으시면 사이즈 부분을 신경 써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제가 느끼기에는 전체적으로 제품 자체가 크게 나온 것 같았습니다.

매장 직원분 추천으로 처음에는 상의를 XL로 구매했는데 너무 크더라고요...

그래서 L로 다시 교환을 하였습니다.

바지는 L사이즈이고요.

보통 제가 상의는 L사이즈를 입게 되면 안에 옷을 입고 있다 보니깐 딱 맞는 느낌이 드는데

L를 입어도 살짝 여유공간이 느껴졌습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하실 수도 있지만 이 부분 참고하시고 한번 정도는 사이즈 교환 생각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의 부분은 요즘 트레이닝복처럼 약간 펑퍼짐하게 나왔습니다.

그리고 하단 부분은 조거 팬츠처럼 딱 잡아주는 형태이고요.

그래서 기장은 괜찮은데 통이 크게 나온 느낌이더라고요.

제가 입고 싶어 했던 옷 디자인과 스타일이라 정말 마음에 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