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의류 및 신발 리뷰

탑텐(TOPTEN) 경량 패딩조끼 구스다운 구매 후기!~

봥대장 2019. 12. 15. 13:47
반응형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다 보니 탑텐의 경량 패딩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작년부터인가 많이들 입고 다니시더라고요.

저는 저렇게 얇은데 과연 따뜻할까 라는 생각에 구매를 하고 있지 않았지만

탑텐에서 행복제를 하길래 바로 구매해 보았지요. ㅋㅋㅋ

 

 

그냥 요즘 많이들 입고 다니는 경량 패팅입니다.

종류가 몇 가지가 있는데 저는 코트에 같이 입고 싶어서 V넥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U넥으로 살걸 그랬나 생각이 들더라고요.

코트를 잘 안 입고 다니게 돼서,,, ㅋㅋㅋ

 

원래는 스파오에서 사려고 했는데 만졌을 때 질감 자체가 탑텐이 훨씬 보들보들하고 고급스러워서

탑텐으로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사고 나서 보니깐 구스다운이라고 적혀있어서 다시 한번 놀랐지요. ㅋㅋㅋ

행복제가 시행 중이다 보니깐 저는 저 제품을 59,000원인가 1+1으로 여자 친구와 하나씩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집 고양이도 참 좋아합니다^^

 

 

입었을 때도 깜 뜸하고 좋은 것 같아요.

생각보다 따듯하고 움직임에도 크게 불편한 것도 없고요.

가성비로는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할인할 때 구매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