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여행/국내 여행

대전 은행동 방탈출 '이스케이프탑' 다녀왔습니다.

봥대장 2020. 1. 2. 12:06
반응형

친구들과 단골손님을 다녀온 후에 어디를 가야 하나 고민하다가 방 탈출하기로 결정!

그래서 근처에 있던 이스케이프 탑으로 다녀오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입구는 막 엄청 이쁘지는 않아요. ㅋㅋㅋ

근데 뭔가 으스스한 거 같은 느낌이...?

내부도 밝지않고 조금 어두운 느낌입니다.

역시 방탈출은 무서운게 최고죠!!

예전에 잠시 유행했었다고 생각했었는데 가보니 생각보다 정말 많은 손님이 계시더라고요. ㅋㅋㅋ

저만의 착각이었네요. ㅋㅋㅋ

은행동에는 마법사 미로의 방, 킹스맨, 저주받은 캐리 비호, 여고괴담 등이 있습니다.

저희는 여고괴담이 제일 무서울 것 같아서 여고괴담으로 선택!!

별이 5개!! 걱정이 되네요. ㅋㅋㅋ

은행동 이스케이프탑은 facebook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facebook을 하지 않다 보니 패스!!

 

시간은 총 1시간이 주어지고 힌트는 총 3개가 주어집니다.

힌트를 사용하기 위해서 무전기를 같이 주죠.

 

저희는 7분을 남기고 성공!! 힌트는 3개 중 2개를 사용하게 되었네요.

물론 저는 거의 안하고 친구들이 거의 다 풀었지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위메프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실제 방문해서 구입하게되면

2인 기준 1인 22,000원

3인 기준 1인 20,000원

4인 기준 1인 18,000원

5인 기준 1인 16,000원

입니다.

 

하지만 위메프에서 구매하게 되면 

지금 확인해보니 1인 기준 무조건 18,000원이네요.

그럼 5인 기준으로는 오히려 손해인데 말이죠...

이 부분은 제가 다시 구매할 수는 없다 보니 한번 확인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꼭 미리 구입하지 않고 그냥 매장에 방문하셔서 거기서 구매한 다음에 바로 사용 가능하니

먼저 매장 방문하시고 그 후에 확인 후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