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잡다한 제품 리뷰

애플워치 블랙 메탈 스트랩 구매!!(feat. 시계줄 길이 조절)

봥대장 2021. 10. 7. 21:09
반응형

안녕하세요~ 봥대장입니다!!

요즘 들어서 왜 이렇게 액세서리가 보이는지,,,

정신 차려보니 이미 결제를 해놨더라고요,,;;

 

그래서 구매한 게 바로 애플 워치 스트랩!!!

시계를 사고 싶은데 애플 워치는 차야겠고,,, 그래서 선택한 게 메탈 스트랩!!

요즘 계속 실리콘 스트랩만 차다 보니 질리더라고요.

가죽 스트랩도 고민했지만 조금이라도 더 추워지기 전에 메탈 스트랩을 구매하는 것으로 선택했습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바로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구매는 역시 쿠팡에서 주문하였습니다.

찾아보니 메탈 스트랩을 정말 많이 판매하더라고요.

그중에서 하나 골라서 주문했습니다.

 

메탈 스트랩을  판매하는 거의 대부분이 시계줄을 줄일 수 있는 키트를 주더라고요.

 

 

제품은 흠집 나지 말라고 비닐랩이 싀워져있습니다.

 

 

메탈은 무광입니다.

보통 실버 스트랩은 유광으로 판매되는데 저는 블랙이라 일부러 무광으로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버클 부분을 보시면 스테인리스라고 적혀있습니다.

아마 실버 스테인리스에 블랙 무광 코팅을 입혀져 잇는 것 같습니다.

쓰다 보니 안쪽에 은색으로 벗겨지더라고요. ㅋㅋㅋㅋ

 

 

안쪽에는 화살표로 스트랩의 길이를 늘리고 줄일 수 있는 분리 가능한 스트랩 부분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분해 키트에 스트랩을 뒤집어서 올려놓습니다.

그리고 분해키트 레버 부분을 구멍에 맞춰서 돌려주면 오른쪽 사진처럼 안에 있던 메탈 봉이 빠져나옵니다.

 

 

그러면 짠! 분리가 되었습니다!!

참~ 쉽죠~?

이렇게 스트랩을 빼서 스트랩 길이를 맞춰주시면 됩니다.

 

 

 

제 워치가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이어서 더욱 잘 어울리네요.

 

 

깔끔하네요. ㅎㅎ

쏙 마음에 듭니다.

 

위에 키트가 없으신 분들은 아마 시계줄을 줄이기 힘드실 텐데요.

저는 예전에 키트가 없을 때는 핀셋이나 바늘로 했었습니다.

어차피 안쪽에 메탈봉을 빼주기만 하면 되는 것이니 구멍 쪽에 바늘을 넣고 고무 망치나 기타 물품으로 톡톡톡 쳐서 뺴주기는 했었습니다.

어찌 되었든!

아~주~마음에 들었던 소비였네요. ㅎㅎㅎ

 

현재 1달 정도 사용하였는데 현재까지도 큰 까짐도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고민하지 마시고 지르세요!!

 

고민은 배송을 늦출 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