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정 따라하기!!/인스타그램 설정 따라하기!!

인스타그램 내가 좋아요, 댓글 남긴 게시물 찾는 방법, 지우!!(feat. 헤어진 연인에게 강추)

봥대장 2023. 4. 1. 10: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봥대장입니다!!!
 
오늘은 무엇을 알아볼까 고민하다가 인스타그램에서 내가 좋아요나 댓글을 남긴 게시물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내가 지금까지 인스타그램을 하면서 좋아요를 눌렀었던 게시물, 댓글을 남겼던 게시물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거죠.
 
저는 이런 걸 보는 걸 좋아합니다.
그리고 심심할 때 둘러보면서 '내가 이걸 왜 좋아요 눌렀지?'라고 생각하기도 하고, 뭔가 옛날 추억도 생각나더라고요.
그리고 의미 없는 좋아요나 댓글을 주기적으로 지워주기도 합니다.
 
특히 이 기능이 가장 필요하신 분들은 아마 헤어진 연인분들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전체를 비공개로 돌리시거나 계정을 삭제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 기능을 사용하면 쉽게 내가 남긴 댓글과 좋아요를 지울 수 있습니다.
내 글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 남겼던 글도 남길 수 있고, 기억도 안 났던 글에 태그 하거나 친구들 게시물에 남겼던 글도 지울 수 있으니 개꿀기능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러면 이제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알아볼까요?
 
 

 
[Instagram]으로 들어가 줍니다.
 
 

 
하단의 표시된 부분으로 들어가 주시고 상단의 삼선을 눌러주세요.
 
 

 
[내 활동]으로 들어가 줍니다.
 
 

 
여기서 [반응]으로 들어가 주세요.
 
 

 
 
그러면 댓글과 좋아요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은근히 쉽죠?
 
그러면 들어가 볼까요?
 

 
짜잔~ 모자이크 해서 보기 흉하네요.
그래도 대충 댓글이구나,,, 사진이구나,,,라고 알 수 있으시죠?
 
여기서 마음에 안 드는 사진이나 댓글을 지워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오늘은 인스타에서 내가 남겼던 댓글이나 좋아요를 확인하고 지우거나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