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여행/맛집 탐방

대전 동구 자양동 우송대학교 앞 짜장면 맛집 원화루

봥대장 2019. 12. 20. 19:24
반응형

오늘은 대전에 있는 짜장면 맛집!

원화루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대학교 때 많이 다녔던 짜장면 집입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서 다시 한번 가게 되었죠.

 

오랜만에 가는 곳이지만 역시 예전 모습 그대로 저희를 반겨주었습니다.

1인 1식시 면류와 곱빼기, 공깃밥이 추가 요금이 없습니다... 핳.... 몇 년째 같은 행사를 하고 있네요.

너무 행복합니다. ㅋㅋㅋㅋ

 

공깃밥은 마음껏 퍼 먹으시면 되고 반찬도 셀프이니 원하시는 만큼 드시면 됩니다.

대신!!! 남길 정도로 욕심만 내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여기는 특이하게 탕수육 소스가 빨간색입니다.

부먹과 찍먹의 취향을 고려해주신 건지 따로 담아 주십니다. ㅎㅎ

탕수육입니다.

대 자리로 주문하였고 방금 튀겨서 그런지 아주 바삭바삭한 게 좋더라고요.

저희는 부먹 찍먹 구분하지 않지만 찍어먹기는 귀찮다 보니 그냥 부어먹는 편입니다.

다음으로는 짜장면과 짬뽕입니다.

당연히 무료로 사이즈업이 가능하니 둘 다 곱빼기로 선택!!! ㅋㅋㅋㅋ

 

여기는 정말 금액 대비 정말 배 터지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맛 또한 엄청 너무!! 엄청!! 완전!! 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다음번에 또 생각날 정도로는 맛있습니다. ㅋㅋㅋ

짜장면 생각나시는 날이면 가보시는 것 추천드릴게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