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여행/맛집 탐방

대전 용문동 즉석 떡볶이 맛집! -용문 떡볶이-

봥대장 2019. 12. 25. 09:17
반응형

크리스마스이브인데 저녁에 무엇을 먹을까 고민 중 떡볶이로,,, ㅋㅋㅋ

용문역 8번 출구 앞에 있는 용문 떡볶이로 선택했습니다.

저는 바로그집 떡볶이를 먹고 싶었지만 여자 친구가 즉석 떡볶이를 먹고 싶다고 하여 즉석 떡볶이로 결정했네요.

오픈 시간은 11:30

마감시간은 22:00

입니다.

전메뉴 포장도 가능하니 포장해서 가져가도 될 것 같습니다.

 

내부는 크지는 않아요.

5개의 테이블 정도 있었던 것으로 기억이 되네요.

그중 3개의 테이블은 2인석이고, 2개의 테이블은 4인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생각보다 메뉴가 정말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짜장 떡볶이까지 있을 줄이야 ㅋㅋㅋ

하지만 아쉽게도 짜장 떡볶이를 먹지는 않았어요. ㅋㅋㅋ

저희는 2인 세트인 떡볶이+라면사리 세트와 치즈 사리, 계란을 추가해서 먹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먹느라 정신없어 뒤늦게 사진을,, ㅠㅠ 모차렐라 치즈가 올라가 있는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ㅠㅠ

 

맛은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 저 어묵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또한 먹다 보니 김말이까지 들어있어서 기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크리스마스에 떡볶이라,,, 조금 아쉬울 수도 있는 저녁식사였을 수 있었겠지만 

그래도 저희는 맛있게 먹어서 후회는 없네요. ㅋㅋ

인근에 사시는 분이라면 떡볶이 생각나실 때 한 번쯤 방문하셔서 드셔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