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여행/카페 탐방

대전, 세종 가볼만한 카페 동학사 어썸845

봥대장 2019. 12. 20. 22:03
반응형

동학사 글램핑을 다녀온 다음날 어디서 커피를 마실까 고민 끝에 어썸 845를 선택!!

 

 

생각보다 매우 큰 카페였습니다.

 

 

오픈시간과 마감시간이 자세히 적혀있네요.

 

 

피자도 판매하는 것 같네요.

 

 

어썸 845의 메뉴판입니다.

 

 

아메리카노와 카푸치노를 먹었습니다.

곰돌이 모양으로 나온 게 귀엽네요. ㅋㅋㅋ

 

 

그리고 아메리카노만 먹으니 뭔가 아쉬운 느낌이 들어서 초콜릿 케이크도 시켰네요.. ㅋㅋ

 

커피가 엄청 맛있고 케익이 엄청 맛있고 그런 카페는 아니였지만 그래도 동학사에 왔으면 한번쯤은 가볼만한 카페였건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