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여행/카페 탐방

대전 반석동 가볼만한 카페 CONTE(꽁뜨) 1214

봥대장 2019. 12. 23. 11:26
반응형

대전 반석동에 있는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꽁뜨 1214라고는 카페로 반석동을 지나다닐 때마다 저기는 한번 가봐야겠다~라고 생각이 들었던 곳이죠.

 

건물 외관은 깔끔하게 생겨서 눈이 끌리는 곳이었습니다.

그래서 아마 더 제 눈을 사로잡지 않았나 생각되네요.

카페는 2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내부사진은 손님들이 많아 찍지 못하였네요. ㅠㅠ

내부 분위기는 아기자기한게 잠시 앉아서 커피를 마시고 가기에는 정말 좋았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내부가 엄청 넓지는 않았어요.

대량 1층, 2층 합해서 10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었던 것 같네요.

케이크를 보시면 금액대가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크기가 매우 크더라고요. ㅋㅋ

또한 아메리카노도 3,800원에 판매가 되니 아주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그래도 요즘 카페에 비하면 저렴한 편이죠.

그래서 기분 좋게 먹었네요.

저희는 가냐슈 초콜릿 케이크와 카푸치노? 였던 것으로 기억하네요.

그리고 아메리카노까지~

기분 좋게 책을 읽고 가기에는 정말 좋은 카페였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요즘 인스타그램처럼 아주 분위기가 좋고 감성적인 카페는 아닙니다.

하지만 친구와 밥을 먹고 간단하게 커피를 먹기에는 정말 좋았던 카페였습니다.

책 읽기에도 정말 좋았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