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여행/카페 탐방

세종 허브향기로 가득채워진 카페 주옹주옹

봥대장 2019. 12. 23. 21:31
반응형

자동차 점검을 맡기는데 대기시간이 2시간,,,, 앞에 차가 10대나 밀려있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맡겨놓고 카페로 출발했죠.

유명한 아크 커피 근처에 있는 카페였습니다.

외관은 그렇게 엄청 이쁘고 깔끔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내부는 다를 수 있으니 안으로 들어가 보았죠.

먼저 들어갔을 때 허브의 향이 은은하게 카페 안을 가득 채우고 있었습니다.

정말 좋았던 향이었습니다.

주변 부분에 많은 꽃들이 있으며 허브도 같이 키우시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이렇게 좋은 향이~

그 외에도 내부 인테리어는 정말 깔끔했습니다.

아마 외관보고 안 들어오실 분들도 있으실 거 같은데 들어와서 한번 보시고

허브의 향도 맡게 되시면 자리에 앉게 되실 거 같습니다.

꼭 한번 들어가셨으면 좋겠어요.

그래서 그런지 메뉴에도 홍차나 허브차가 메뉴로 있었던 것으로 생각이 되네요.

저는 오늘 할당량의 커피를 마시지 않아서 아메리카노를 먹었지만 말이죠. ㅋㅋㅋㅋ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조금 아쉬웠던 것이라면 제가 원래 아메리카노를 조금 진하게 먹는 편이다 보니 조금 연했던 게 아쉬운 부분이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