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여행/카페 탐방

대전 가수원동 가볼만한 카페 미크맷(MEEK MATT)

봥대장 2019. 12. 25. 22:24
반응형

대전 가수원동에 분위기가 참 좋은 카페가 있다고 하여서 출발!!!~

낮보다는 밤에 더 이쁜 것 같았지만 일단 낮에 한번 가보았습니다.

밤에는 조명 때문에 참 이쁘던데 낮에도 분위기는 괜찮았습니다.

이곳이 포토존으로 유명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한번 찍어 보았죠. ㅋㅋㅋ

앞에 나무가 있는 게 참 이쁜 것 같네요.

다른 쪽은 손님이 있어서 조금 피해서 찍느라 조금 애매하게 사진을 찍기는 하였지만

그래도 뒤쪽 테이블 보이시죠? ㅎㅎ

전체적인 분위기가 깔끔하고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기 정말 좋은 분위기인 것 같네요.

저희는 여기에 앉았습니다.

저 향초에서 달달한 향기가 나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저렇게 녹다만 양초로 인테리어를 했다는 것 자체가 참 대단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별거 아니지만 뭔가 이쁜 그런 인테리어라... 멋지네요. ㅎㅎ

아메리카노와 더치커피를 마시고 요즘 핫하다는 샤인 머스켓이 들어있는 빵과 바닐라 까눌레를 먹게 되었습니다.

요즘 많이 다녀보면 빵이 비주얼은 좋지만 생각보다 맛이 없고 '그냥 그러네'라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여기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커피만 드시지 마시고 디저트 꼭 드셔 보세요.

 

전체적으로 참 분위기도 좋고 커피맛과 디저트 맛도 일품인 카페였습니다.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을 하였던 것인데 후회 없는 선택이었던 것 같네요.

이곳은 정말 강력추천입니다.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