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여행/카페 탐방

대전 데이트, 드라이브코스로 좋은 식장산 인근의 투썸플레이스 카페

봥대장 2020. 1. 4. 17:05
반응형

오늘은 투썸플레이스 기프티콘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투썸플레이스를 가려고 하는데 어디로 가는 게 좋을까 고민하다가

그냥 보이는 투썸플레이스는 조금 식상하니 그나마 조금이라도 분위기가 좋은 투썸으로 향하기로 하였죠.

그래서 찾아서 간 곳이 식장산 입구 쪽에 있는 투썸플레이스입니다.

예전에 식장산 야경을 보고 한번 간 적이 있는데 그때 그래도 투썸플레이스 답지 않게

분위기가 괜찮았어서 결정하게 되었지요.

외관은 산에 걸친? 듯한 느낌으로 세워져 있습니다.

제가 처음 봤을 때는 '응? 여기에 투썸이?'라는 생각이 들었었죠.

내부는 손님이 많이 계시다 보니 찍지는 못하였고 겨울이라 밖에는 사람이 없어서 찍어보았습니다.

카페 크기는 상당히 크게 지어져 있고

3층과 4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3층에서 주문을 받고 3층에서 드셔도 되고 4층으로 올라가셔도 됩니다.

3층에서 4층으로 올라가는 길은 계단도 있지만 조~금 찾기 힘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조금 층이 높아서 많이 걸어서 올라가야 하다 보니

대부분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시더라고요.

또한 텀블러뿐만 아니라 투썸 스페셜 블렌드나 블랙 그라운드를 구매하셔서

집에서 보다 질 좋은 커피를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투썸플레이스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케이크가 있죠.

많은 종류의 케익이 존재하며 저희는 노르웨이의 숲이라는 케이크를 먹었습니다.

역시 저는 초콜릿 케이크가 좋아요><

메뉴도 참 많은데 저 많은 음료를 어떻게 만드는 법을 다 외우고 계시는지 박수만 나오네요... 짝짝짝 ㅋㅋ

그래서 저희는 노르웨이의 숲 케이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지금 보니 두 커피 색상이 다른데 아마 햇빛이 들어오는 각도가 달라서 그런 거 같네요.

 

다른 감성카페보다는 못하지만 그래도 나름 분위기도 좋고 밖에는 시골 풍경이 펼쳐 저 

색다른 기분으로 즐길 수 있는 투썸플레이스였던 것 같습니다.

굳이 이곳을 찾아서 갈 정도는 아니지만

대전에서 유명한 야경 장소인 식장산을 가시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가볼만한 카페이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