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여행/맛집 탐방

백종원 만남의 광장에 나온 덕유산 휴게소 사과피자와 한우국밥 먹기 실패...

봥대장 2020. 1. 2. 14:27
반응형

미리 말씀드립니다.

저는 사과피자와 한우 국밥을 먹지 못하였습니다.. ㅠㅠ

 

먼저 오늘은 남해에 놀러 갈 예정이라 남해로 향하던 중 만남의 광장에 나왔던 사과피자와 한우국밥을 먹어보고 싶어서 덕유산 휴게소에 잠시 들르게 되었습니다.

외가가 거제도라 덕유산 휴게소는 많이 가봤었습니다.

하지만 그때는 관심이 없었던 건지 저는 사과피자나 한우국밥을 보지 못했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방송을 보고 뭔가 배신감이.... ㅠㅠ

난 왜 보지 못하였었을까 ㅠㅠ

그래서 오늘 한번 제대로 먹어보려고 합니다.

메뉴판입니다.

만남의 광장이라는 코너가 따로 있어서 찾기는 쉬웠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재료.... 하... ㅠㅠ

제가 도착했을 때가 대략 12~1시쯤이었는데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참 많았습니다.

얼른 카운터에가서 사과피자와 한우국밥을 주문하였죠.

하지만... 재료소진... ㅠㅠㅠ

그래서 일단 다시 줄 뒤로가서 절망에 빠졌다가 그래도 점심시간이니 뭐라도 먹어야 할 것 같아서 

해장국 종류를 시키려고하니 이번엔 밥도 다 떨어졌다고 하더라고요.

처음부터 말해주던가,,, 좀 화가 났습니다.

먹고 싶은 것도 못먹고 또 줄 서서 기다렸는데 이번엔 밥이 없다니.. ㅋㅋㅋ

그래서 결국 이거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어후ㅡ,,ㅡ 그래도 라면은 항상 맛있는 법이니깐 맛있게는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만약 덕유산 휴게소 가실 분들이라면 솔직히 저는 평일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조금 일찍 가셔야 할 것 같습니다.

아는 후배는 다음날 갔는데 사과피자에 국밥까지 다 먹고 왔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나갈 때 보니 이영자도 못 먹고 간 브라더 꽈배기도 판매하더라고요.

저는 라면 먹고 남해 내려가서 먹을게 산더미라 패스하고 갔지만

간단한 간식거리 원하시는 분들은 먹어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