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여행/맛집 탐방

대전 유성 봉명동 맛집 돈가스, 우동, 밀면 전문점 '대손관본점'

봥대장 2019. 12. 26. 10:23
반응형

오늘은 무엇을 먹어야 하나 고민하다가 돈가스 전문점인 대손관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참고로 오늘은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많이 하시고 어디를 놀러 가실 테니 눈치게임에서 승리할 것이라고 확신하며 방문했습니다.

 

수험생은 10% 할인해준다고 하네요... 수능을 친지가 벌써 7년,,, ㅠㅠ

어.... 왜 이렇게 사람이 많은 거지,,, ㅋㅋㅋ

다들 놀러가지 않으시고 여기를 온 것인지 여기를 놀러 온 것인지 만석....

웨이팅을 할 수밖에 없겠네요.. ㅠㅠ

 

하지만 크리스마스이고 저희가 2시쯤 방문하여 점심시간을 피했는데도 웨이팅이 있다는 것을 보고 

더욱더 신뢰가 갔습니다.

어찌 되었든 사람이 많이 방문한다는 것은 맛있을 수 있는 가능성이 더욱더 높아지니까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다 보여드리면 재미없으니 나머지는 방문해서 보시기를,,,, ㅎ

(네이버에 메뉴판 보기 확인해보시면 사진보다 더 자세하게 보실 수 있어요~)

일단 사진부터가 너무 맛드러 지게 보이네요. ㅠㅠ

저희는 그래서 고구마 돈가스와 차 락 가락국수를 시켰습니다.

먼저 나온 녀석은 고구마 돈가스.... 미쵸따...

고구마가 엄청 두껍게 올라가 있었고 돈가스 조각도 3조각이나 들어가 있었습니다.

양이 상당하더라고요.

다음은 차락 국수

국물이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차락국수 또한 양이 엄청났지요.

둘이서 먹는데 조금 버거울 정도였으니까 말이죠

 

대손관이 왜 인기가 많을까 생각해보았더니 가장 큰 이유가 맛과 양 아닐까 생각됩니다.

요즘은 대부분 맛이 없으면 양이 많고 맛이 있으면 가격 대비 양이 적은데

이곳은 양과 질 모두를 가지고 있는 음식점이 아니었나 생각이 됩니다.

이곳은 정말 맛있으니 꼭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신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시간적인 여유를 조금 생각하고 방문해주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