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의류 및 신발 리뷰

신발 케이스 슈브제 리뷰!!(feat. 조던 1 미드 스모크 그레이 앤트러사이트)

봥대장 2022. 4. 9. 18:40
반응형

이번에 조던 1 미드 앤트러사이트를 구매했습니다!!!

요즘 신발에 많은 관심이 생겨서 그래도 구매해봄직한 금액대에 이쁜 컬러로 구매했는데 정말 마음에 꼭 드네요.

제 기준에서 이 정도 금액대의 신발을 사본건 처음이었다 보니 이렇게 귀한 녀석을 그냥 신발장에 넣어두기에는 조금 마음이 쓰이더라고요.

그래서 이녀석을 구매했습니다.

 

바로 슈브제!!!

 

그냥 내버려두면 먼지나 기타 이유로 오염이 될 수도 있는 것을 막아주고 무엇보다 자외선을 막아줘서 신발의 수명을 늘려줍니다.

 

 

서론이 길었습니다.

바로 리뷰 시작할게요.

 

 

겉 박스는 굳이 볼 필요는 없을 것 같고, 바로 박스를 까 보았습니다.

 

안쪽에 구성품에 대해서 간략한 설명이 있습니다.

뭐 이렇게 야무지게 들어가 있습니다.

비닐로 잘 감싸 져 있고 abcd로 스티커도 붙어있습니다.

 

동봉된 설명서대로 따라 하면 아주 간단합니다.

 

홈에 맞춰서 꼭 껴주도록 합니다.

 

 

이렇게 껴주도록 합니다.

 

 

일단 하판을 먼저 깔고 옆판과 뒤판을 조립하고 그리고 하판에 껴주어야 합니다.

그냥 막 끼면 잘 안되더라고요.

설명도 그렇게 되어있고요.

 

 

이렇게 하판까지 잘 맞춰주면 절반은 성공!!!

 

 

그리고 상판 앞판만 연결해주면 끝!!!

 

 

이렇게 뚜껑을 열어서 조던을 똮!!!!!

 

 

뚜껑 닫으면 이런 느낌입니다.

정말 영롱하죠.

그냥 신발장에 놓는 것보다는 확실히 훨씬 고급스럽고 이뻐 보이네요.

 

이제 두 개가 되었네요.

하나보단 역시 두개가 되니 더 빛이 나는 것 같습니다.

 

신발 케이스라고 생각하면 아주 저렴한 금액은 아니지만 그래도 볼 때마다 행복하니 좋네요.

다음 조던은 어떤 녀석을 데려와야 하는지 고민이 되네요.

 

여러분들도 신발 이쁘게 보관하고 싶으시면 슈브제 고민해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