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여행/맛집 탐방

유즈 라멘 - 서울역 라멘 맛집 면&육수 무한 리필

봥대장 2023. 4. 14. 10:38
반응형

안녕하세요~ 봥대장입니다!!

 

오늘은 서울역 인근의 맛있는 라멘집을 소개시켜드리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안그래도 전날에 술을 먹어서 속이 풀릴만한 국물류를 먹고 싶었는데 사진으로는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해장도 할겸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곳은 바로 '유즈라멘'이라는 곳입니다.

 

저는 세종에서 올라가야하다보니 서울역에서 바로 먹을 수 있는 서울역 인근으로 찾다가 이곳을 찾게 되었었습니다.

 

 

월: 매주 정기휴무

화~일: open 11:00 ~ close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라스트 오더: 20:30까지

 

매주 월요일이 정기휴무라는 것과 브레이크 타임 시간을 꼭 확인해서 방문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가게 앞에도 이렇게 운영 시간과 대표 메뉴가 나와있습니다.

음,, 그런데 여기에는 월요일도 오픈을 하고 21:00까지가 아니라 21:30까지 운영한다고 적혀있네요.

 

네이버에서 알려주는 것과 조금 다르니깐 방문하실때 전화해보고 방문하시는게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 여기 보니깐 18일부터 매주 월요일은 쉬어간다고 적혀있네요.

그래도 전화해서 꼭 물어보고 가시기를,,,

 

그리고 주문 방법에 대해서 적혀있습니다.

 

먼저 가게 안으로 들어가시면 우측에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거기서 메뉴를 선택하시고 선결제를 해줍니다.

 

그리고 출력된 교환권을 직원한테 전달해주시고 출력된 영수증에는 교환권 번호가 적혀있습니다.

그 번호 순서대로 먹는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유즈 라멘은 주말과 공휴일에는 브레이크 타임 없이 풀타임으로 운영한다고하니 그것도 나름 장점이네요!

 

 

 

자~ 보시면 가게 사진을 두개를 찍었습니다.

 

제가 수요일 점심에 갔었는데 이미 본점은 이미 꽉차있어서 옆에 별관으로 안내해 주셨었습니다.

별관이라고해도 그냥 바로 옆 건물이라 안내해주시는대로 따라가시면 됩니다.

 

내부 사진은 이미 만석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찍을 수 없었습니다.

아쉽,,, ㅠㅠ

 

그렇게 자리에 앉아서 7분쯤 기다리니 이제 맛있는 라멘이 나왔습니다.

 

 

 

일단 메뉴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상단에 교환권 번호를 보시면 45번입니다.

저는 기차를 타고 가는 도중이었어서 여자친구가 주문하고 웨이팅을 했었는데 12시에 방문했는데 이미 앞에 44분이나 계셨더라고요...

 

그리고 저희는 간장 라멘과 소금 라멘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튀김 김치만두를 주문했습니다.

 

저기 교환 번호를 꼭 기억해주세요!

 

 

 

왼쪽이 소금 라멘, 오른쪽이 간장 라멘입니다.

 

저는 소금 라멘 국물이 조금 더 시원하고 목넘김이 좋은게 더 맛있었는데 여자친구는 간장 라멘이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음,, 일단 저는 소금 라멘이 더 맛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챠슈입니다.

 

정말 정말 정말 맛있었습니다. ㅠㅠ

두께도 상당히 두껍고 먹었을 때 불맛도 많이나고 정말 최고였습니다.

 

 

 

그리고 맛있는 만두입니다.

 

다만 양이 조금 적은가 아쉬웠습니다.. ㅠㅠ

조그만한데 양도 적어서 아쉽,,,

맛은 정말 맛있었는데 말이죠.

 

일단 김치만두를 참 좋아했어서 정말 맛있게 먹기는 했습니다.

 

 

그리고 드실때에 휴지통에 적혀있기는 한데 먼저 김을 가장 먼저 드셔주세요.

김이 국물에 오래 담겨있으면 국물 맛을 변하게 해주기 때문에 빠르게 먹는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두번째 장점은 바로 육수와 면은 무한리필입니다.

 

무.한.리.필!!

 

저 같은 가성비 충에게는 참기 힘든 단어죠.

면과 육수는 무한리필이니 꼭 리필해서 드시기 바랍니다.

 

일단 제가 가본 라멘집 중에서는 당연 으뜸이었습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술 먹고 먹기에도 정말 좋았습니다.

면도 적당히 얇은게 최고였습니다.

 

여기는 다른 말을 할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꼭 가보세요!!!

반응형